본문 바로가기
일상의기록

[서울근교 예쁜카페] 고양맛집 '널븐뜰' 옆 '카페블러썸'

by 당근당그니 2020. 5. 11.

2020/05/11 - [일상의기록] - [가족외식 화정맛집] 서울근교 맷돼지고깃집 '널븐뜰'

 

[가족외식 화정맛집] 서울근교 맷돼지고깃집 '널븐뜰'

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친정집과 오랜만에 가족상봉^^ 서울근교 맛집을 찾았습니다. 고양 고깃집 널븐뜰!! 넓은뜰~~ 아니고요ㅎㅎ 널븐뜰이예요! 사방이 초록초록한 싱그럽고 깨끗한 느낌의 고��

sunsetmood.tistory.com

 

널븐뜰 후기를 이어서~ 카페 후기로 이어집니다ㅎㅎ

 

사방이 통유리로 이루어진 곳이예요~ 초록초록한 풍경이 참 예쁘지요^^?

 

널븐뜰 고기집 바로 옆 카페블러썸으로 가족들 모두 자리를 옮겼습니다^^ 

 

곳곳의 꽃들이 눈길을 끌어요~ 계속 힐링~^^

커피를 잔뜩 시키고~ 식후엔 역시 커피와 브레드ㅋㅋ

이렇게 실내창가도 넓고 멋졌어요^^ 그래도 이런 곳에 왔으니 야외로 나가고 싶더라고요ㅎㅎ

 

마침 타이밍 좋게 야외 멋스러운 나무아래 자리를 잡게 되었답니다^^우왕~ 넘 기분좋았어요! 아름답고~ 싱그럽고~ 명당일세!!

 

자연을 만끽하며 다들 커피 홀짝홀짝~ 후식도 냠냠^^

 

허니브레드와 따끈하고 귀여운 요 거북이빵ㅎㅎ 거북이빵이 이곳의 시그니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ㅎㅎ 맛나니 꼭 먹어보세요!

 

오랜만에 친정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^^ 저희는 아마도 이 아름다운 곳을 또 오게 될듯 싶은데요ㅎㅎ 모두에게 강추할 만한 곳입니다^^!

 

댓글